ARTIS KOREA " LEE MIN HOO "

Bookmark and Share
Nama   : Lee min Hoo 
Tanggal Lahir : 22 Juni 1987 
Zodiak : Cancer 
Tinggi Badan : 185 cm
Profesi : Aktor 
Ukuran Sepatu : 265 mm 
Golongan Darah : A
Acara Tv : BBF,Love Hymn,Secret Campus 
Kekasih :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?

Related Articles



{ 1 komentar... Views All / Post Comment! }

Anonymous said...

난 당신이 날은, 내가 너무 당신의 영화와 sonchant 사랑 내 질문에 대답을 원하기 때문에 안녕하세요 난 당신이 오늘 쓰기 기쁘다, 정말 오래 된 타자기를위한 메시지 만 너무 슬프다없이 응답을 티제이 나는 모두가 너무 귀여운 당신이 avous permete 나 당신이 venire 될 수 있으면 내가 좋아하는 예쁜 소년의 얼굴 위에, 나는 문제가 발생이 당신을 사랑하기 콘서트 투어를 할 우리 것은 깡통 C '입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이 내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초능력 우리가 바로 옆에 아프리카 벤에 인도양입니다 bcp에 감사하고 나는 당신의 응답 saragheyoo의 오빠를 기다립니다

Post a Comment